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betanews]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풀인(PULL-IN)’, 스니커즈 세계 첫 국내 출시
WRITER 김윤선 (ip:)
  • DATE 2017-09-08
  • RECOM 추천하기
  • HIT 45
GRADE 0점


 

2017-09-08 11:05:52
박현정 기자
(hj_park@betanews.net)

풀인(PULL-IN)의 신개념 그래픽 스니커즈 9종이 세계최초로 국내에 출시됐다.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풀인’(PULL-IN)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 ‘㈜조경CKI’는 언더웨어 브랜드 에스클로젯을 런칭 운영하는 기업으로 풀인의 브랜드 개발 및 컨설팅 전문기업 ‘㈜플랜플라이’와 손잡고 풀인 슈즈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공동 개발을 통해 스니커즈 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풀인의 스니커즈는 ‘그래픽화이트’와 ‘그래픽블랙’, ‘솔리드화이트’, ‘솔리드블랙’ 등 총 4가지 라인, 9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간결하면서도 유니크한 디테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풀인의 새로운 스니커즈는 무엇보다 국제 특허를 취득한 기술을 적용해 특유의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고해상도 그래픽 디자인을 원단에 그대로 재현, 세탁이나 외부의 충격에도 쉽게 변색 되지 않아 반영구적인 색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같은 고해상도의 원단 생산 기술은 사진 이미지를 출력해서 작가가 사용할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해 그래픽 슈즈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착용감도 장점이다. 아웃솔 부분은 발포 우레탄 소재를 채택해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며,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 것은 물론 세탁도 용이하다. 인솔은 ‘데오케어’ 원사를 사용해 유해 세균을 억제할 수 있어 장시간 신발 착용에서 비롯되는 냄새를 근본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웃솔과 인솔을 장착하면 약 4cm의 키높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밑창부는 프랑스 국기모양의 아일렛, 독특한 블랙색상의 양각로고, 파도무늬의 물결과 서핑보드를 연상시키는 미끄럼방지 고무 밑창을 장착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플랜플라이는 “벤시몽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소싱한 풍부한 경험과, 국제특허기술로 제작되는 고해상도의 원단 제작 기술력을 더해 탄생한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프린팅 디자인의 신제품”이라며 “남자의 개성을 중시 여기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마뉴엘 로에악’(Emmanuel Loheac)이 론칭한 풀인(PULL-IN)은 프랑스를 비롯해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25개국 1,5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패션 프리미엄 브랜드다. 풀인슈즈 9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풀인코리아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풀인(PULL-IN)’, 스니커즈 세계 첫 국내 출시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ART 0 ea
  • TODAY VIEW